질문 학점 이의신청할때 ,,
eparsh
- 2014.06.26. 19:05
- 1765
교수님한테 메일보내나요 전화하나요 직접 찾아뵈야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직접 찾아뵙는게 가장 도리에 맞는 일이겠죠, 여건이 안되거나 교수님과의 시간 조절이 힘드시면 양해를 구하시고 전화나 메일을 보내심히 좋을것같습니다.
0
0
artym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rtym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일로 이의제기 할게있으니 찾아뵙고 싶다고 먼저 보내고
메일로 답변이 오면 그때가서 찾아뵙든 해야죠 무턱대고 교수연구실로 찾아가는거 싫어하는 교수님들 꽤 있어요
메일로 답변이 오면 그때가서 찾아뵙든 해야죠 무턱대고 교수연구실로 찾아가는거 싫어하는 교수님들 꽤 있어요
0
0
JX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