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학년 전공기초가 F...
좋아요
- 2014.06.26. 20:10
- 2523
1학년인데
전공기초과목 F인데
재수강해서 B+받아도 심각한건가요...
전공기초과목 F인데
재수강해서 B+받아도 심각한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재수강은 원래 비쁠위로 안나오지 않나요?
0
0
큰뱀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뱀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떈 대부분 학점 헌납하고 군대갓다오죠 ㅋㅋ
0
0
구운아몬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운아몬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다와서 잘하면 됩니다
0
0
구운아몬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운아몬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하면 최대B+..
0
0
으히히히힣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히히히힣]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저희학과는 그게 대부분입니다 괜찮아요
0
0
goooooooo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ooooooo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