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f했던 과목이 사라져서 다른과목으로 대체과목신청해서 들었는데 또 f를 맞으면 어떻게되나요....
학점트랜스포머
- 2014.06.26. 22:57
- 1564
제가 제목과 같은 상황이고, 내년 2월 졸업예정자입니다.
정말 미치겠습니다..
23학점 들었는데 저과목빼고 평점을 내면 4.0 이상인데.. 물론 이딴소리는 필요없지만요ㅋ
제가 궁금한 것은.
2학기때 만약 원래의 과목이 열린다고 한다면 ,
그냥 별도의 대체과목 신청 같은것 없이 그 과목을 들으면
이 대체과목의 f가 메꿔 지는 것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