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성적이 누군 나오고 누군 안나올수가 있나요?
Zerohour
- 2014.06.26. 23:21
- 2503
같은 과목에서 누구는 미입력이고 누구는 학점이 나왔는데
이럴수가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럴리가ㅎ
0
0
으히히히힣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히히히힣]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있어요ㅎㅎ 누군가 이의신청해서 정정하고있을때요
0
0
추땀추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땀추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땀추땀
저만 뜨고 나머지가 다 안떴다는데요 ?;;;
0
0
Zerohou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Zerohou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Zerohour
음.. 그건잘ㅠㅠ
0
0
추땀추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땀추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입력과 미확정의 차이는 뭐죠 어제랑다르게 바껴잇는데ᆢㄷㄷ
0
0
LeeJ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eJ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