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야구하거나 캐치볼하고싶으신분들은 없나요??
ipac128
- 2014.06.26. 23:48
- 898
롤모임도있고... 라이딩모임 스터디 이런거는 글이 많은대
야구관련글은 하나도없네요...?
넉터가 뭐 야구하기는 힘들어도 캐치볼정도는 가능할꺼같은대..
캐치볼하실분들 안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요새 캐치볼하시는분들 많던데요?? ㅎㅎ
0
0
Bluemim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luemim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구서 사회인 야구단 하다가 부산와서 못하고 있네요... 하고싶어요 ㅠㅠ
0
0
artym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rtym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rtymist
기회있으면 같이 캐치볼하죠....? ㅎㅎ 카톡아이디 있으신가요?
0
0
ipac12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pac12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