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성적나오면 등수도 나오나요??
14토레스
- 2014.06.27. 07:33
- 2258
제발 아니길???????
아근데 1학년분들. 글영 A0떳는데 A+로 올려달라고 하면 올려주나요?ㅜㅜ
아님 차라리 F달라하고 면제분반 신청하는게 더 합리적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14토레스 Lv. 2
52%
1학점짜리 에이나 플러스나 거기서 거기에요 그리고 정정기간 끝나면 바로 등수 나옵니다
0
0
빵욕과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빵욕과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빵욕과다
어떤식으로 등수가 나오나요?
0
0
14토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4토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토레스
전체학기성적조회 들어가면 밑에 총평점 전공평점 백분위 등수 00/00 식으로 나와요
0
0
빵욕과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빵욕과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빵욕과다
와~ 감사합니다 ㅎㅎ
0
0
14토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4토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