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C0 받았는데, C+ 올려달라하면 올려주려나요??
트리플악셀
- 2014.06.27. 08:09
- 3111
갠적으로 수업 한번도 지각한적도없고
시험도 그냥저냥 잘친건 아니지만서도 열심히 참여하고했는데 성적이 넘 안나왔네요;;
교수님께 정중히 말씀드리면 가능성있으러나요??
이상황도 제가 쁠러스 올라가려면 누군가 떨어뜨려야하나요
시험도 그냥저냥 잘친건 아니지만서도 열심히 참여하고했는데 성적이 넘 안나왔네요;;
교수님께 정중히 말씀드리면 가능성있으러나요??
이상황도 제가 쁠러스 올라가려면 누군가 떨어뜨려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로에서 쁠되는건 직접적으로 손해보는 사람은 없어요
0
0
빵욕과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빵욕과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모든 씨제로분들을 시쁠로 올려야 형평성에 맞을듯
0
0
추땀추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땀추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일보내는것도 애살이니 교수님도 올려주실겁니다
연락도없이 가만히 잇는애들과는다르죠
연락도없이 가만히 잇는애들과는다르죠
0
0
LeeJ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eJ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