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후수과목들었는데 선수과목F뜨면어캐되나요.ㅠ 지도홍보 2014.06.27. 11:54 1247 1 후수과목다시들어야되나요??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가띠! 14.06.27. 11:56 ㄴㄴ 0 0 가띠! 댓글 내용 복사 ㄴ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가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