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장받은 사람은 선적장학금 못 받나요??
헤욜
- 2014.06.27. 13:07
- 1502
어디서 국장받은 애들은 성적장학금 못받아서
계속 밀리다보면 과텁어니더라도 성적장학금받을 수 있다던데..맞나요??
계속 밀리다보면 과텁어니더라도 성적장학금받을 수 있다던데..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붕어를낫으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붕어를낫으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국장 합쳐서 등록금 범위내에서 가능하고
성적 장학금이 먼저고 국장이 나중으로 채워집니다
성적 장학금이 먼저고 국장이 나중으로 채워집니다
0
0
도라에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라에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라에몽
ㅇ ㅏ..감사합니다
기대 버려야겠어요ㅋㅋㅠ 흑..
기대 버려야겠어요ㅋㅋㅠ 흑..
0
0
헤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헤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라에몽
그렇다고해서 국장이 나중에 나오는 건 아니구여
성적 장학금 금액이 조정이 되는게 아니라 국장이 나머지 금액으로 조정된다는 말이에요!! 오해금지
성적 장학금 금액이 조정이 되는게 아니라 국장이 나머지 금액으로 조정된다는 말이에요!! 오해금지
0
0
도라에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라에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튼 제 손에 들어오는 돈은 없더라구요 ㅠㅠ
그냥 등록금 0원이..전부...
외부 장학금 면접보고..받아야..자기 손에 돈남습니다. ㅎㅎ
그냥 등록금 0원이..전부...
외부 장학금 면접보고..받아야..자기 손에 돈남습니다. ㅎㅎ
0
0
아리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국장 다 받고 남은 부분 학교장학금 매꾸는 식으로 주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