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대생 석차 ㅎㅎㅋㅋㅋ 2014.06.27. 17:30 1725 3 낮은 자대생인데요 학점 4.2정도면 과에서 몇등정도 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rkdntm 14.06.27. 19:02 1,2 0 0 rkdntm 댓글 내용 복사 1,2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rkdnt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부산대학교 14.06.27. 20:17 과마다 다르겠지만 상위 10%안에는 듭니다 보통. 0 0 부산대학교 댓글 내용 복사 과마다 다르겠지만 상위 10%안에는 듭니다 보통.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아리송 14.06.27. 21:27 음.. 한 10~15등? 0 0 아리송 댓글 내용 복사 음.. 한 10~15등?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리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