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전거 빌릴곳있나요?ㅜㅠㅜㅜㅜ자전거너무타고싶은데 지금ㅜㅠ
쩌르당
- 2014.06.27. 17:38
- 1115
자전거타고 광안리가고싶은데 ㅜㅠ지금..빌려주실분없나욘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 어떻게 믿고 빌려줘요
0
0
peurocs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eurocs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eurocs4
지갑맡길께요ㅋㅋㄱㅋ
0
0
쩌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쩌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온천장인가? 자전거 대여해주는데 있을거에요 ㅋㅋ 저 자전거 있긴한데 갑자기 저도 광안리 라이딩가고싶네요 ㅋㅋ
0
0
황궁쟁반짜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궁쟁반짜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궁쟁반짜장
거기 다섯시까지라든디ㅠㅡ
0
0
쩌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쩌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구석탱이에 자전거 대여이씀 민증보여주고2시간 탈수이씀
0
0
가끔기분좋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끔기분좋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