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카이스트 대학원 가신 선배님 중도생 2014.06.27. 19:43 2016 2 계신가요? 정보좀 얻고싶습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샵샵꾸 14.06.27. 22:46 기계과 재학생이고 쪽지주세요... 다른 과면 별 도움이 안될 것 같네요... 0 0 샵샵꾸 댓글 내용 복사 기계과 재학생이고 쪽지주세요... 다른 과면 별 도움이 안될 것 같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샵샵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중도생 글쓴이 14.06.27. 23:32 샵샵꾸 쪽지드렸습니다.감사합니다! 0 0 중도생 댓글 내용 복사 쪽지드렸습니다.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중도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계과 재학생이고 쪽지주세요...
다른 과면 별 도움이 안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