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11계과생
- 2014.06.27. 21:12
- 3195
.
권한이 없습니다.
전후달려서 200자 꽉채워서 냇는데 ㅋㅋㅋㅋㅋ
0
0
asurad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urad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류 합격도 힘들다던데..
0
0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캠프에요?
0
0
경영학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영학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1학기때 합격해서 지금 하고잇는데요 서류 보통 5배수정도인걸로 알고잇구요..........최종경쟁률은 7:1정도에요......그리고 아마 영어가 더 경쟁률 쎌거에요 그리고 한줄이면 좀......;저는 거의 꽉꽉채워냈어요
0
0
먹방전문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먹방전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평균학점이 어떻게 되시나요?? 저는 자소서 꽉꽉채워 냈는데...
0
0
홍홍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홍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탈락했는데 ㅠㅠㅠ
0
0
호롤호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롤호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