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ㅁㅅㅈ교수님 미시 경제학 들으신분 계신가요? ㅂㅎㅅ 2014.06.27. 23:12 1538 2 성적이 아직도 안올라와서요... 설마 날짜 꽉 채워서 올리시는건 아니겠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유채콩 14.06.27. 23:13 그러게여ㅠㅠ언제 올려주시려는지... 시험도 못쳐서 걱정되네요 .. 0 0 유채콩 댓글 내용 복사 그러게여ㅠㅠ언제 올려주시려는지... 시험도 못쳐서 걱정되네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채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Supernova 14.06.28. 00:04 09년도에 들었습니다. 그때는 첫날 올려 주셨습니다. 0 0 Supernova 댓글 내용 복사 09년도에 들었습니다. 그때는 첫날 올려 주셨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upernov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