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모르면묻기
- 2014.06.27. 23:21
- 3622
.
권한이 없습니다.
모르면묻기 Lv. 6
54%
0
0
벅학박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벅학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벅학박사
10% 안에 들어있는데 A0 인 경우엔.. 어떤식으로 말씀을 드려보는게 나은가요?
0
0
반짞빤짞별고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짞빤짞별고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로와 쁠도 퍼센테이지가 있는건가요?
0
0
모르면묻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르면묻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르면묻기
+은 아마 교수님 자체 기준이 있을 겁니다
A만 받은 사람은 그 기준에 충족하지 못한거구요
A만 받은 사람은 그 기준에 충족하지 못한거구요
0
0
Federal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ederal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 그런건 A 절반 나눠서 +,0주는 분이 대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