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성적문의메일 답장은 보통 얼마나지나서오나요..?
정겔
- 2014.06.28. 02:28
- 3471
에이쁠 예상한 과목이 너무 터무니없이 낮게나와서 처음으로 문의메일을 보내봤는데요, 26일 밤11시쯤에 읽으셧다고 나오는데 아직 답이 없으시네요ㅠㅠ
메일은 최대한 공손히 제가 궁금한점에대해 써보냈구요..교수님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이렇게 마무리했었는데 답장이없어서ㅠㅠ보통 이정도는걸리나요..?
메일은 최대한 공손히 제가 궁금한점에대해 써보냈구요..교수님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이렇게 마무리했었는데 답장이없어서ㅠㅠ보통 이정도는걸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몰랑몰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몰랑몰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몰랑몰랑이
헉 읽씹..ㅠㅠㅠㅜ너무해ㅠㅠ
전공교수님이라서 더 찾아뵈기 쉬운듯 어렵네요 휴ㅠㅠㅠ
전공교수님이라서 더 찾아뵈기 쉬운듯 어렵네요 휴ㅠㅠㅠ
0
0
정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A+ 예상한 과목이 A0 나온것 때문에 문의 해보려고 하는데..
어떤식으로 말씀 드리셨나요? 조언이 필요하네요 ..ㅎㅎ
어떤식으로 말씀 드리셨나요? 조언이 필요하네요 ..ㅎㅎ
0
0
반짞빤짞별고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짞빤짞별고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읽고바로답장
2.읽고 며칠뒤 답장
3.읽씹
4.걍씹
인데 34가 꽤많고 1은중간 2는 약간이네요
그냥직접방문하시는게 답도바로듣고 편하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