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레알피누] 지금부터 다이어리 준비하면 기말고사쯤 나오지 않을까요?
레이
- 2014.06.28. 04:06
- 1640
매년 다이어리를 기다리는 사람으로서 건의할 게 있어서요.
매번 늦게 나와서 다이어리를 사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하게 만드시는데
여름에 준비하면 기말고사 쯤에는 충분히 나오지 않을까싶어서요.
7월에 준비하더라도 12월 전에는 나오지 않을까요?
매번 다이어리 기다린다고 답답한 마음에, 그리고 지금 생각난김에 올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