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장 서류제출 질문있어요
빵욕과다
- 2014.06.28. 08:52
- 2579
특이사항 없이 필수제출서류인 부모가족관계증명서인가 여튼 그것만 제출하면 되는데요
보니까 등본에 부모님과 같이 올라가있으면 따로 제출할 필요 없다고 적혀있더라구요
근데 서류제출 미확인이 떠있어서 혹시나 내야하는게 맞는건지 헷갈려서ㅠ 질문드려용
처음 신청하는거라ㅎㅎ;;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
보니까 등본에 부모님과 같이 올라가있으면 따로 제출할 필요 없다고 적혀있더라구요
근데 서류제출 미확인이 떠있어서 혹시나 내야하는게 맞는건지 헷갈려서ㅠ 질문드려용
처음 신청하는거라ㅎㅎ;;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 옆에 메뉴에 서류체출쪽에 낼거 있으면 내야되는게 맞을거에요
0
0
Haro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ar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이거...어케야해요
0
0
rldsjlkfjen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ldsjlkfjen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청하고 하루정도지나면 뭐 서류패스 이런식으로바뀌던데ㅎㅎ일단하루잇어보세요
0
0
werxwav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erxwav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erxwavb
아~ 네 감사합니다
0
0
빵욕과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빵욕과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등본에 부모님이랑 다 계신데 내라고 해서 3년째 계속 제출중이예요 아마 필수제출이라고 되어있으면 제출하셔야 할거예요!
0
0
사랑에빠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에빠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