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이공장
☆제갈공명★
- 2014.06.28. 10:13
- 2014
만약 이공장 받으면 국장 신청 할 필요없죠??
불이익 같은거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공장이 전액이니까 중복되서 어차피 남는장학금은 돌려줘야해요 거기에 불이익도있고요
1
0
화장실넷째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장실넷째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장실넷째칸
불이익이라는거는 무슨뜻이죠??
0
0
☆제갈공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갈공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갈공명★
장학금이 취소될수도있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국가장학재단에 문의하시면 자세히 가르쳐줄거에요!
이건 국가장학재단에 문의하시면 자세히 가르쳐줄거에요!
0
0
화장실넷째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장실넷째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이공장받아서 그냥 안할까싶은데ㅜㅜ 불이익이잇을려나ㅜ
0
0
wkqlsziz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kqlsziz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kqlszizi
설마 취소하겠어요 ㅋㅋ 정당한 사유도 없이 ㅋㅋ
0
0
☆제갈공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갈공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공장받으면 장학금 다 신청안해도 돼요
0
0
친하게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하게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공장 들어오셨나요?전 지급완료만 뜨거ㅠㅠ아직
0
0
AAAZ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A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AAZ
지급완료는 1학기꺼말하는거죠??
2학기는 아직 신청 안했던데요;;;
그냥 가만 있으면 학과에서 신청 자동으로 해주는거 아닌가요??
2학기는 아직 신청 안했던데요;;;
그냥 가만 있으면 학과에서 신청 자동으로 해주는거 아닌가요??
0
0
☆제갈공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갈공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
모르시는분 많아 댓글답니다.
이공장, 국장같은경우는 같은 기관에서하는거라 둘다신청해도 됩니다.
만약 이공장을 받게 되면 알아서 국장을 주지 않습니다.
중복지원으로 손해보는일 없습니다.
더구나 국가근로나 생활비대출받거나 기타등등의 이유로
소득분위가 필요할때가 있는데
소득분위는 국장이나 학자금대출을 신청해야만 한국장학재단에서 확인을 해놓습니다.
나중에 필요할때 쓸려면 미리 소득분위조사가 되있지 않아 오히려 불이익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장학재단에 문의하니 이공계장학금을 받더라도
소득분위 확인때문에 국장도 신청하는게 좋을거라고 하네요.
저희 과에서도 장학금 수혜여부에 관계없이 국장신청하라고도 하구요.
정리하면 이공장받더라도 국장신청은 필수!
*****************************************************
모르시는분 많아 댓글답니다.
이공장, 국장같은경우는 같은 기관에서하는거라 둘다신청해도 됩니다.
만약 이공장을 받게 되면 알아서 국장을 주지 않습니다.
중복지원으로 손해보는일 없습니다.
더구나 국가근로나 생활비대출받거나 기타등등의 이유로
소득분위가 필요할때가 있는데
소득분위는 국장이나 학자금대출을 신청해야만 한국장학재단에서 확인을 해놓습니다.
나중에 필요할때 쓸려면 미리 소득분위조사가 되있지 않아 오히려 불이익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장학재단에 문의하니 이공계장학금을 받더라도
소득분위 확인때문에 국장도 신청하는게 좋을거라고 하네요.
저희 과에서도 장학금 수혜여부에 관계없이 국장신청하라고도 하구요.
정리하면 이공장받더라도 국장신청은 필수!
2
0
바쁘다바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쁘다바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쁘다바뻐
이공장 국장 중복되서 불이익을 받는 일 전혀 없고,
국가근로나 교내근로 신청을 위해서는 국가장학금 신청은 필수입니다
바쁘다바뻐님의 답변은 장학금에 대한 정확한 정보네요 ^^
국가근로나 교내근로 신청을 위해서는 국가장학금 신청은 필수입니다
바쁘다바뻐님의 답변은 장학금에 대한 정확한 정보네요 ^^
1
0
도라에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라에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라에몽
ㅋㅋ 해당되서 예전에 막 알아봤었죠
학자금대출신청하고 대출실행안해두
소득분위 알아봐줘서 국장신청놓쳐도 근로 되긴되요
학자금대출신청하고 대출실행안해두
소득분위 알아봐줘서 국장신청놓쳐도 근로 되긴되요
0
0
바쁘다바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쁘다바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공장 받으면 아무것도 안하셔도 됩니다.
1
0
벅학박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벅학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