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한문 월수 12시수업권정원교수님
우둥이
- 2014.06.28. 20:32
- 1018
시험기간도아니고 그전주수요일날
일찍땡겨서쳤는데도 성적이뜰생각을안하네요
교수님 메일주소도몰라서 어떻게되시는지
아시는분잇나요ㅜㅜ
일찍땡겨서쳤는데도 성적이뜰생각을안하네요
교수님 메일주소도몰라서 어떻게되시는지
아시는분잇나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헉 처음에 떴었는데 지금 안뜨나요??? 전 전에 문자로 성적 여쭤봤었어요
0
0
멜론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멜론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문자로 미리 받았었는데 처음엔 뜨더니 얼마후에 바로 미확정으로바뀌더라구요~
0
0
중도벌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벌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벌레
헉ㅜㅜ혹시교수님번호나메일주소아시면알려주실수잇나요
0
1
우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둥이
이거쪽지를어떻게보내는지모르겠네요ㅠㅠ 잘못누르다 비추천눌렀어요 흐앙
0
0
중도벌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벌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벌레
닉네임을 누르시면 쪽지보내기가 떠요ㅠㅠ피시모드에서요
아직까지도 성적이 안뜨네요...ㅠㅠ
아직까지도 성적이 안뜨네요...ㅠㅠ
0
0
우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