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졸업시 학점 관련 구운아몬드 2014.06.29. 04:59 1066 1 졸업할때 몇점 몇점 넘고 하면 졸업장에 뭐 마크 같은거 박아준다고 들은거 같은데 그거 어떻게되나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dfad 14.06.29. 08:47 뻥임 0 0 dfad 댓글 내용 복사 뻥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dfa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