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회복지학과 부전공 심맥터스 2014.06.29. 12:06 1685 2 사복 부전공하면 사회복지사 자격증 딸 수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지지지징 14.06.29. 14:07 졸업하면 2급나온다고하는데 바뀌어서 시험쳐야한다는 소리 들리던데 0 0 지지지징 댓글 내용 복사 졸업하면 2급나온다고하는데 바뀌어서 시험쳐야한다는 소리 들리던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지지지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라임 14.06.29. 14:47 실습땜에 안될걸요? 자격증딸려면 실습 포함 9과목인가 들어야되는거로 아는데 0 0 라임 댓글 내용 복사 실습땜에 안될걸요? 자격증딸려면 실습 포함 9과목인가 들어야되는거로 아는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라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