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장전동 단수
이이
- 2014.06.29. 13:09
- 2466
장전동 내일 단수인가요? 정확한 시간대를 모르겠네요ㅠ 왜 긱사공지에는 언급이 없을까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헐 단수에요진짜? 어디나와잇죠?ㅜ
0
0
Haro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ar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정부터 새벽다섯시까지입니당
부산은행앞에 붙어잇는 현수막봤어요
두시간 남앗네요 ㅎ
부산은행앞에 붙어잇는 현수막봤어요
두시간 남앗네요 ㅎ
0
0
아하하아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하하아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오늘 단수였군요... 어쩐지 갑자기 물이 안나오더니
0
0
비비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비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섯시 반이 넘었는데 아직도 물 안나오네요...
0
0
dhen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hen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