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자유관 에어콘 하팅이 2014.06.29. 14:25 1091 2 왜 에어콘을 저녁 6시부터 다음날 아침 8시까지 틀어줄까요? 낮이 더 더운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스페셜포스 14.06.29. 14:33 좀잇으면 12 ~2시도틀어줘요 열대야때문에그런ㅌㅅ 0 0 스페셜포스 댓글 내용 복사 좀잇으면 12 ~2시도틀어줘요 열대야때문에그런ㅌㅅ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스페셜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고양이술 14.06.29. 19:02 진짜 제일 더울 땐 틀어주지도 않고 노답이었음.. 0 0 고양이술 댓글 내용 복사 진짜 제일 더울 땐 틀어주지도 않고 노답이었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양이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열대야때문에그런ㅌ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