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국립대 통합 네트워크 하면 부산대가 서울대 수준 되는건가요?
집에서놀자
- 2014.06.29. 20:17
- 1087
머 요새 국립대 통합 네트워크 이야기가 많죠.
머 말이 국립대 통합이지 내용은 서울대를 포함한 지역거점국립대만 통합하자고 이야기하는건데요...
통합 국립대가 연고대보다 위에 있다면 성공적인 그림이 되겠지만...
연고대가 통합국립대보다 위로 가게 된다면 실패한 통합이 되겠죠.
혹시 국립대 통합 네트워크가 된다면 판도가 통합국립대>연고대가 될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놉
0
0
피읖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읖]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놉
0
0
필기는연필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필기는연필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 될듯 사람들이 대학가는 이유 중 하나가 차별화를 목적으로 학연이라는 인맥을 가지기 위해서인데
국립대 통합되면 그게 안되잖아요. 서울대가 포함되는 지 모르겠지만 포함되면 그쪽에서 엄청 반발할듯
게다가 포함 안되면 결국 지방 국립대끼리 만 한다는 건데 솔직히 다 좀 서울권 대학들보다 컷이 낮잖아요.
국립대 통합되면 그게 안되잖아요. 서울대가 포함되는 지 모르겠지만 포함되면 그쪽에서 엄청 반발할듯
게다가 포함 안되면 결국 지방 국립대끼리 만 한다는 건데 솔직히 다 좀 서울권 대학들보다 컷이 낮잖아요.
0
0
에너지플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너지플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놉
0
0
Folio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lio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가능하면 정말 전국 대학교 다 통합해야죠 ^^
0
0
Horsl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rsl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