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관광컨벤션 복전!
피카푸카
- 2014.06.29. 23:54
- 1810
관컨
복전하신분 ~` 학점 몇점이엿는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부전이었는데 3.9였습니다~~ 복전은 더높을듯
0
0
자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11년 복전이었는 데, 4.1로 했던 걸로 기억 후보로 턱걸이로 됐었어요. 한 사람 입장에서는 아직까지는 경영 복수전공이 학부수준에서는 괜찮은 것 같네요.
0
0
판타지스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판타지스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판타지스타
경영학과 복수전공이 4.1보다 낮다는 말씀이신가요~??
0
0
피카푸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카푸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