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타대교류 해보신 분
심맥터스
- 2014.06.30. 01:06
- 1781
타대교류하면 현재 본인과랑 상관없이 타대 수업 들어도 되나요?
학점은 그대로 다 인정되나요?? 타대교류 해보신 분 ㅠㅠㅠ 답변 부탁해영
권한이 없습니다.
수강신청할때 과목들 우선 정해서 인정될 과목에 대해서 과사에 찾아가서 상의합니당
0
0
ㅠ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ㅠ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아 그렇군요.!! 전공이랑 상관없는 수업은 어떻게 인정해주나요?
0
0
심맥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심맥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지금 타대에서 듣고있는데 상관없는과목 일반선택으로 해줌니다.
0
0
dnelana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nelana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nelanal
답변 감사함당
0
0
심맥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심맥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