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새벽에 자갈치 시장??
두비두밥
- 2014.06.30. 15:11
- 1919
경기도에서 지인이 12시에 출발해서 4시에 부산역에 오는 새벽기차를 타고 온다고 하는데
뭘 먹고 싶냐고 했더니
자갈치 시장에서 돼지국밥!!! 이라네요...
찾아보니 버스도 5-6시에 첫차가 있고..
아무튼 간다고 해도 그 이른시간에 시장이 열었을지??? 어디가 맛있는 국밥집인지???
전혀 정보가 없네요...
혹시 자갈치시장에 맛있는 국밥집 아시는 곳 있으시면 추천좀 부탁드려요ㅜ
뭘 먹고 싶냐고 했더니
자갈치 시장에서 돼지국밥!!! 이라네요...
찾아보니 버스도 5-6시에 첫차가 있고..
아무튼 간다고 해도 그 이른시간에 시장이 열었을지??? 어디가 맛있는 국밥집인지???
전혀 정보가 없네요...
혹시 자갈치시장에 맛있는 국밥집 아시는 곳 있으시면 추천좀 부탁드려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블로그검색이 빠를듯합니다.
0
0
애아뽀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아뽀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갈치쪽은 회나 장어구이 이런게 더 좋을듯요?
0
0
이럴수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럴수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굳이 자갈치까지 와서 국밥을 먹고 싶다는 건진 모르겠지만, 설득을 해서 장어구이나 건물 2층가서 회를 드시는게 나을듯 하네요
0
0
floberg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loberg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하필 자갈치시장에서 돼지국밥이지ㅋㅋㅋㅋㅋ
0
0
부릉부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릉부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밥을 왜 자갈치시장에서ㅋㅋ
0
0
eddi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ddi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시~ 7시 사이에 가면 그래도 이것저것 구경하긴 좋을지도 모르겠네요ㅎㅎ 국밥도 먹고 구경고 하고 싶으신거 같은데.. 국밥집이 문열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그런데 아마 열지 싶어요. 아침 시간이고 하니.
4시부터 경매가 있어서 5시 조금 넘어서 까지는 자갈치 전체가 많이 바빠요ㅎㅎ 괜히 너무 일찍 가셨다가는 경상도 남자들의 열정적인 입담도 들으실지도.. ㅋㅋ
아무튼 새벽보단 아침 일찍 가면 경치도 괜찮고 해산물들도 아주 싱싱합니다~!
4시부터 경매가 있어서 5시 조금 넘어서 까지는 자갈치 전체가 많이 바빠요ㅎㅎ 괜히 너무 일찍 가셨다가는 경상도 남자들의 열정적인 입담도 들으실지도.. ㅋㅋ
아무튼 새벽보단 아침 일찍 가면 경치도 괜찮고 해산물들도 아주 싱싱합니다~!
1
0
또도리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또도리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갈치시장에 아침에 가보시면 고갈비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은 최고랍니다.
1
0
야메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메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ㅏ.. 왜하필 자갈치냐고 저도 물어보고 싶어요...ㅋㅋㅋ... 아무튼 모두 감사합니다 재밌게 보낼께요ㅎㅎㅎ
0
0
두비두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두비두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