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곧 1년인데 갈만한 식당 없을까요?
박울이
- 2014.06.30. 19:01
- 2265
여친이 평소에 맛있는거 많이 사줘서
이번엔 제가 맛있는거 사주고 싶은데요
2인 10만원 안으로 디너 할 수 있는 곳으로 좋은 곳 없을까요?
친구가 코티지라는 곳을 추천하던데
10만원으론 택도 없군여..
좀 알려지지 않은 맛집이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이번엔 제가 맛있는거 사주고 싶은데요
2인 10만원 안으로 디너 할 수 있는 곳으로 좋은 곳 없을까요?
친구가 코티지라는 곳을 추천하던데
10만원으론 택도 없군여..
좀 알려지지 않은 맛집이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박울이 Lv. 10
14%
0
0
말피기소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피기소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피기소체
올 평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박울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선비치 런치 뷔페가 얼마더라..마지막이 55000이쯤이었던거 같은데 찾아보세용
0
0
예대해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대해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대해달
의견 감사합니다
더파티보다 값을 더 주는 만큼 메리트 있나요?
더파티보다 값을 더 주는 만큼 메리트 있나요?
0
0
박울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울이
저는 ..더파티 같은 체인 뷔페 안믿어서 ㅎㅎ
음식만 생각햇는데 아!! 메르씨엘이라고 달맞이에 있어요 . 알아보세요. 일단 가시면 여자친구 설레설레 할 정도로 분위기 좋아요 파스타랑 스테이크잇어요.
음식만 생각햇는데 아!! 메르씨엘이라고 달맞이에 있어요 . 알아보세요. 일단 가시면 여자친구 설레설레 할 정도로 분위기 좋아요 파스타랑 스테이크잇어요.
0
0
예대해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대해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드포갈릭은 쿠폰출력만해가면 무조건 그 메뉴 공짜임.. 갈릭스노잉은 대박추천 ㅋㅋ 근데 광안리 후 여기도 맛있어요 한8만원이면 근사하게 먹으실듯
0
0
아이고아이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고아이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고아이고
.....특별한날이라고 가기엔 후는 ....;;;;
0
0
예대해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대해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운대장산 드마리스
0
0
LeeJ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eJ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식 두달치 식권 추천!
0
0
중도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뷔페도 괜찮으면 그랜드애플이 확실하죠
0
0
부릉부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릉부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 안에서는 엄청나게 많죠~
그래서 전 부산대 안쪽에서 추천드리겠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계의 1인자 썬즈겔러리.
스시쪽의 1인자 미도리. 추천 드립니다.
썬즈겔러리는 파스타,피자종류 2만원대 스테이크는 4~5만원쯤 했던거 같네요.
미도리는 2인 5만원,7만원정도가 최저가 코스요리 입니다.
두곳다 값이쫌 비싸고 분위기가 있어서 교수님들이 자주 가신답니다.
아니면 기념일 연인분들도 가끔 가시더라구요.
그래서 전 부산대 안쪽에서 추천드리겠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계의 1인자 썬즈겔러리.
스시쪽의 1인자 미도리. 추천 드립니다.
썬즈겔러리는 파스타,피자종류 2만원대 스테이크는 4~5만원쯤 했던거 같네요.
미도리는 2인 5만원,7만원정도가 최저가 코스요리 입니다.
두곳다 값이쫌 비싸고 분위기가 있어서 교수님들이 자주 가신답니다.
아니면 기념일 연인분들도 가끔 가시더라구요.
0
0
기계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갈릭스노잉피자랑 갈릭인스테이크였나 이두개드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