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10학번인데 실영 실컴 총점에 어떻게 들어가나요?
ㅇㅁㅇ
- 2014.06.30. 19:52
- 1189
학생지원시스템에 나오는 총점에는 포함된건가요??
총점 계산에 들어가는지 안들어가는지 헷갈려서요....
도와주세요ㅠㅠ
총점 계산에 들어가는지 안들어가는지 헷갈려서요....
도와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당욘들어갑니당당 일학점이지만 에이와 에프 어마어마한차이죠
0
0
후르르쩝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르르쩝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딴과목을 3배수 하고 실컴 실영을 1배수 해서 계산
0
0
꼬꼬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꼬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감사합니당
0
0
ㅇㅁ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ㅁ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