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해운대 장산 새벽등산 하실분!!??
HERSHEY
- 2014.06.30. 20:28
- 1574
혼자서 등산하기 넘 무서워서....ㅋㅋㅋ같이 등산하실분 찾습니다.
보통 4시 30분~5시 사이에 대천공원 출발해서 30분 정도면 옥녀봉찍고 옵니다.
원하시면 중봉이나 정상까지 갑니다.
새벽에 피톤치드 가득한 새벽공기맡으면서 등산하실 분!!??ㅎ 댓글 아니면 쪽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교 가까운 산이였으면..아쉽네요
0
0
중도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생
혼자서라도 꼭 하세요.
저는 런닝하는 것 보다 등산하는게 훨씬 덜 지겹고 운동이 더 잘 되는 것 같아요.ㅎ
저는 런닝하는 것 보다 등산하는게 훨씬 덜 지겹고 운동이 더 잘 되는 것 같아요.ㅎ
0
0
HERSHE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RSHE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ERSHEY
예 아참 피톤치드가 먼지 몰라서 찾아봤는데 오전10시 ~12시 사이에 가장 많다고하네요 수고하세요!
0
0
중도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저녁떄는 어떄요? ㅋㅋ 아니면 주말에...
0
0
레알마님리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알마님리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알마님리드
주말 새벽이면 전 괜찮습니다!!
확실히 날이 더워지니 낮에하는 등산은 꽤 더워요.
확실히 날이 더워지니 낮에하는 등산은 꽤 더워요.
0
0
HERSHE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RSHE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 끝나면 괜찮을것도 같네요ㅋㅋㅋ
0
0
sksgi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sgi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ksgid
그래요? 기다리겠습니다!ㅎ
주말이라도 가실런지요??ㅎ
주말이라도 가실런지요??ㅎ
0
0
HERSHE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RSHE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