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시나브로
- 2014.06.30. 21:16
- 1804
.
권한이 없습니다.
onestop.pusan.ac.kr
0
0
Haro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ar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aroo
12~13일과 18~19일 두 기간이 있는데 학부재학생수강신청은 언제인지 아시나요??
0
0
werxwav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erxwav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erxwavb
둘다요
요즘 일차 이차로 나눠서 수강신청해요
요즘 일차 이차로 나눠서 수강신청해요
0
0
Haro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ar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aroo
아 감사합니당!! 그럼 중요한건 1차겠네요!!?
0
0
werxwav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erxwav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