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학기 때 동아리 가입하고 싶은데요..
하뚜
- 2014.07.01. 00:07
- 1914
부산대학교 중앙동아리 종류를 잘 모르겠네요 ㅠ 어디가면 알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hu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ura
아하 ㅎㅎ 신입생이라서 잘 몰랐네요 ㅎ 지금은 취미나 여가로 즐길 수 있는 동아리에 가입하고 싶은데 제가 어떤 쪽에 관심있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ㅠㅠ
0
0
하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뚜
운동분야 추천 드립니다. 고등학교때에 비해 대학생이 되면서 운동 기회가 적어져서 각종 스포츠 종류 추천 드립니다. 여자분이든 남자분이든 누구든지요.
0
0
기계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lub.cyworld.com/26dy
여기들어가서 공지보면 뭐뭐있는지 나와있어요
72개가 있다네요..
여기들어가서 공지보면 뭐뭐있는지 나와있어요
72개가 있다네요..
0
0
배고파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파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파여
감사합니다!!!
0
0
하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밴드 동아리 상시 모집중입니다~ 저희는 부산대학교 중앙동아리 락밴드 사이렌이라고 합니다. 관심있으시면 010 6471 2472로 연락 부탁드려요~
0
0
뀨잉뀨뀨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뀨잉뀨뀨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학기시작하면 공개모집도합니다.
동아리 어떤쪽관심있으신건지? 대충아는거말씀다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