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번에 하얼빈 단기어학연수 가시는분!
하하하하하하하하하
- 2014.07.01. 01:13
- 1485
새벽 6시까지 김해공항 집합이잖아요
5시에 부산대앞에서 모여서 같이 택시타고 가실분없나요?
부대에서 김해공항까지 2만원나온데요....
저랑 친구랑 2명인데
택시는 4인승이니까
최소 3명 최대4명 같이 타고 갔으면 해요!
관심있으신분 쪽지보내주세요
5시에 부산대앞에서 모여서 같이 택시타고 가실분없나요?
부대에서 김해공항까지 2만원나온데요....
저랑 친구랑 2명인데
택시는 4인승이니까
최소 3명 최대4명 같이 타고 갔으면 해요!
관심있으신분 쪽지보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 작년에 갔는데 하얼빈 김해공항까지 새벽시간이긴 했지만 7천얼마인가 나왔어요. 길 뚫려있을때가면 엄청 빠른데
0
0
blackmuzi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lackmuzi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lackmuzic
오? 진짜요? 감사합니다 ㅎㅎ
0
0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하하하하하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썸 많이 만들고오세요~ ^^
0
0
blackmuzi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lackmuzi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lackmuzic
거기가면 썸타요ㅡ?ㅋㅋㅋㅋㅋㅋㅋ
0
0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하하하하하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