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타과 수업으로 재수강
pjhso0915
- 2014.07.01. 10:43
- 1658
제가 저희과 수업으로 C+을 받았는데
계절에 재수강을 하려던 참에 저희과 수업이 안열려 기계과 수업으로 듣고있는 중입니다.
이걸 기계과 수업으로 들어도 인정이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목 이름 글자 다 똑같아야됩니다.
그럼 가능해요
0
0
헝헝헝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헝헝헝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마다 다릅니다. 저희과는 다른과에서 똑같은이름의 과목이 개설되있어도 다른과수업은 인정안해줍니다.
학과사무실에물어보세요
학과사무실에물어보세요
0
0
hu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목코드가 같아야되요
0
0
Ashd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hd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