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도 1층 컴퓨터 까탈레나 2014.07.01. 17:17 867 1 몇시까지 쓸수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148 14.07.01. 22:22 원래 9시로알고있었는데 오늘보니까 6시더라구요 방학이라그런가 0 0 148 댓글 내용 복사 원래 9시로알고있었는데 오늘보니까 6시더라구요 방학이라그런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14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