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놋열 키보드
내닉니닉
- 2014.07.01. 17:23
- 944
원래 키보드 못치게 되어있나요?
문서 작업도 못하면 놋열의 의미가 없는거 아닌가
권한이 없습니다.
놋1은 키보드마우스 안되고 놋2는 허용입니다 조금만 관심을 가지세요
0
0
망망대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망대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강용이예요
0
0
나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런 공지가 있었나요 ㄱㅅ 2로가야겠네요
0
0
내닉니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닉니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