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우리나라가 군비 투자를 과감히 늘릴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Supernova
- 2014.07.01. 18:39
- 566
일본이 헌법에 대한 해석을 바꿔서
방어전쟁이 아닌 다른 전쟁까지도 할 수 있게 된 것은 이제 다 아는 사실이라 생각되네요.....
여기에 따라서...
군비 증강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첫번째 이유로, 일본이 뻘짓했을 때 대응할 수 있는 대응 전력을 갖추는 것이 되겠고..
두번째 이유로, 우리나라의 군비 투자가 늘어나면, 동북아시아의 긴장감이 더 조성되겠지요...
그러면 미국은 이를 중재하기 위해서 움직여야 합니다.
이때 우리의 의견을 충분히 피력해서 일본의 움직임을 막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게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방예산 감소는 MB 때 부터 해온 것 아시죠??
새누리당이 무엇보다 맘에 안드는 점 중 하나가 보수정당과 종북거리면서 정작 중요한 국방예산을 줄이는데에는 아무런 제재가 없었다는 거죠. 대표적으로 두고두고 욕하는 부분이 '제2 롯데월드'이죠. 어느 미친 나라가 전투기 왔다갔다 거리는데 위험하다가 못 짓게 하는게 아니고 공항활주로를 트는지요..;;
일본이 뻘짓할 때 대응하는 대응 전력을 가지는데 찬성합니다만 우리나라가 군비 투자를 한다고 동북아시아의 긴장감이 조성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오히려 북한의 예상치못한 미사일 발사 시험이라든지 다른 북한의 입장 피력이 오히려 긴장감을 더 조성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외에 중국과 일본의 마찰과 혹은 일본과 러시아의 마찰 등이 긴장감을 더 조성한다고 생각합니다. 동북아시아가 거론되는 이유는 군비증강이라는 것이 긴장감의 한 요소가 되겠지만 영토분쟁이 긴장감 조성에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미국은 한국과 일본 양쪽 모두 우방입니다. 현재는 잘 모르겠지만 미국은 오히려 한국보다는 일본과 우호관계가 더 좋았죠. 피력한다고해서 잘 될지도 모르겠지만 일본의 행동은 미국의 암묵적 동의없이는 저런 군사적 행동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새누리당이 무엇보다 맘에 안드는 점 중 하나가 보수정당과 종북거리면서 정작 중요한 국방예산을 줄이는데에는 아무런 제재가 없었다는 거죠. 대표적으로 두고두고 욕하는 부분이 '제2 롯데월드'이죠. 어느 미친 나라가 전투기 왔다갔다 거리는데 위험하다가 못 짓게 하는게 아니고 공항활주로를 트는지요..;;
일본이 뻘짓할 때 대응하는 대응 전력을 가지는데 찬성합니다만 우리나라가 군비 투자를 한다고 동북아시아의 긴장감이 조성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오히려 북한의 예상치못한 미사일 발사 시험이라든지 다른 북한의 입장 피력이 오히려 긴장감을 더 조성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외에 중국과 일본의 마찰과 혹은 일본과 러시아의 마찰 등이 긴장감을 더 조성한다고 생각합니다. 동북아시아가 거론되는 이유는 군비증강이라는 것이 긴장감의 한 요소가 되겠지만 영토분쟁이 긴장감 조성에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미국은 한국과 일본 양쪽 모두 우방입니다. 현재는 잘 모르겠지만 미국은 오히려 한국보다는 일본과 우호관계가 더 좋았죠. 피력한다고해서 잘 될지도 모르겠지만 일본의 행동은 미국의 암묵적 동의없이는 저런 군사적 행동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0
0
햇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햇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국과 일본이 영토가지고(독도) 두고 전면전 상황까지 가지 않습니다. 미국이 가만히 있을리가 없지요 . 바로 옆에 중국과 러시아기 있는데 맥도날드 분점끼리의 다툼을 냅둘리 없을 겁니다. 진정 군사력 증강을 통해 국가수호를 천명하고자 한다면 어슬프게 전력 증강하는 것 보다 확실히 핵을 보유할수 있도록 상황을 조성하는게 더 효과적으로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