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공공기관 1개월짜리 인턴 면접보는데, 정장 차림으로 가야할까요?
ToTo
- 2014.07.01. 21:17
- 2480
공공기관 1개월짜리 인턴 면접을 보는데, 정장 차림으로 가야 할까요?
1개월.. 짧은 기간이지만, 면접은 면접이니 정장 차림으로 가야겠죠?
다른 사람들은 평상복으로 올까요?
감이 안 오네요.
단기간 근로 면접 보신 분 팁 좀 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장이욤
0
0
흠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냠이
넹
0
0
ToT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oT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어머니가 공기관 부서 부장님으로계신데, 2개월짜리 직장체험 면접이라도 제대로된 복장은 갖춰야한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저번에는 모 대학에서 학생 두명을 추천서를써줬다던데 청바지 입고와서 돌려보내셨다고 들었습니다.^^....
2
0
lovel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ovel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ovely♥♥
넹
정장 꼭 입어야겠네요. 청바지 입었으면 큰일날뻔..
정장 꼭 입어야겠네요. 청바지 입었으면 큰일날뻔..
0
0
ToT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oT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르겠으면 정장입고 가는게 진리입니다
사복면접이라도 정장입으면 좀 딱딱하게 입고왔다는 말을 들을 수도 있지만, 감점은 안되죵
그 반대의 경우는 윗분처럼 집으로 ㅋㅋㅋㅋ
사복면접이라도 정장입으면 좀 딱딱하게 입고왔다는 말을 들을 수도 있지만, 감점은 안되죵
그 반대의 경우는 윗분처럼 집으로 ㅋㅋㅋㅋ
0
0
춘데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춘데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