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방학중교외근로하시는분?
유유유유유
- 2014.07.01. 22:10
- 1569
시급 9500원인가요 10000원인가요
이전에 학생과에서올라온글은 10000원이였지 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만원이요~ㅎㅎ
0
0
냐냔냥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냐냔냥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시간표 입력해보니 9500원이였어용!
0
0
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500원 더해서 시급 10,000원입니다!!^^
0
0
도라에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라에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