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반선택 이수학점 초과하게되면, 이학점은 그냥 버리는건가요??
트리플악셀
- 2014.07.01. 22:49
- 2027
전필이나 전선은 이수학점 초과하면
심화전공으로 빠지잖습니까
일선은 이수학점 초과하면 이건 아무 의미없어지는건가요??
심화전공으로 빠지잖습니까
일선은 이수학점 초과하면 이건 아무 의미없어지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