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학교 도서관 시스템에관한 질문이요! norcalstar 2014.07.02. 08:48 799 0 혹시 보관하기라는게 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예약이랑은 다른개념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