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과 하셨던 분 도와주세요~!
가입해야하나
- 2014.07.02. 13:14
- 2039
전과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ㅠㅠ
전과의 절차.
1) 전과를 하고자 하는 학생은 전과지원서에 소속 학장의 동의를 얻어 전과하고자 하는 학과(부)장 또는 전공주임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2) 제1항의 전과지원서를 접수한 학과(부)장 또는 전공주임은 허가 예정대상자를 선발하여 소속 학장에게 제출하고, 학장은 성적증명서, 전과지원학과 교과목(전공기초 또는 전공필수)이수 확인서, 소속학과(부) 제1학년 전공기초과목 이수 확인서, 전과 지원학과(부) 선정기준 및 교수 회의록, 인성·적성검사 의견서(사범대학에 한함)를 구비하여 총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학생지원시스템 보니까 지원서를 가지고 소속 학과장에 허가를 받은 후 지원하고자 하는 과에 제출하라는데
이렇게 복잡한 거였나요 ㅠㅠ
그리고 위를 보면 제가 전과지원서 이외의 서류는 작성할 필요가 없는 것처럼 보이는데 제가 해야하는 것 아닌가요...
전체적인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소속과 1학년 전공기초 교과목 이수 확인서 2학기 것도 당연히 기입해야겠죠?
근데 칸이 모자라면 두 장 준비하나요?
너무 요요거려서 죄송한데 이걸 어디 과사에 물어볼 수도 없고 힘드네요 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과사에 가서 물어보는게 편하지 않나요
0
0
호호호홍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호호홍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스탑에서교내전과보시면 전과신청서 전공과목이수확인서등등파일받아서 작성다하시고 현재학과 과사무실에제출하시면 담당교수 학과장 도장찍어줄껀데 과에따라학과장면담실시합니다 도장받고 현재단대행정실가셔서 단과대학장? 하튼도장받으시고 전체성적표뽑아서 서류다같이 지원학과과사무실에제출하면 끝임
0
0
아힘들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힘들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힘들다
아 감사합니다 ㅠㅠ 그런데 전공기초 교과목 이수 확인서 칸이 모자란데 한장 더 쓰면 되는 건가요?
0
0
가입해야하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입해야하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모자라면걍한장더쓰세요 상관없을껄요ㅋㅋ
0
0
아힘들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힘들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