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GSP 질문이요!
ㅋㅋㅋㅋzzzzzzzz
- 2014.07.02. 13:23
- 1287
.
권한이 없습니다.
gsp 매년 1월 시험쳐서 뽑습니다
0
0
나그랑티샤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그랑티샤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국제학부 복수전공이라 생각하심편해요. 모든수업 영어로 듣고.
0
0
나그랑티샤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그랑티샤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학과생인데 gsp 한 학기 하고 포기신청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영어실력이 부족해서 성적 받기가 너무 힘들었던 것이 제일 큰 이유였지만 그것을 감수할 만큼 과정이 매력적이지 않아서... 전공수업에 비해서 gsp는 조금 교양수업 같은 느낌이라 차라리 다른 부전공을 하는게 나을 것 같아 포기했습니다.
0
2
흐잉힝힝흐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잉힝힝흐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