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국제관 남학생휴게실 없나요...
시간이없당
- 2014.07.02. 13:45
- 1414
옛날에 국제관에 남휴만든다는 소리들은 적 있는데 가보니까 여휴밖에없던데.. 앞으로 만들어 질 계획도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 지금현재 남휴는 없습니다
0
0
Supernov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pernov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upernova
그러면 앞으로 만들 계획은 있는건가요??
학생회측에서도 만든다고 말했던거같은데...
학생회측에서도 만든다고 말했던거같은데...
0
0
시간이없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간이없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이없당
그거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그런데 여유 공간이 없어서 무리일듯 싶네요.
0
0
Supernov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pernov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에서 엎드려서 꿀잠잤네여
0
0
시간이없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간이없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겼으면 좋겠네요.. 아싸라 그런데 가서 누워자고 싶어요..
1
0
무역학부1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역학부1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