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외국어영역 교양으로 많이 들으면
치빙베리치빙좋아
- 2014.07.02. 17:17
- 1702
외국어영역 교양선택 2개이상하면
일반선택으로 넘어가고
그렇게되면 다른영역 안들어도된다는 말인가용????
일반선택으로 넘어가고
그렇게되면 다른영역 안들어도된다는 말인가용????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일반선택으로만 넘어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