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공대못다니겟다
mycube
- 2014.07.02. 21:19
- 2600
전자관데 ㅅㅂ 단과도힘들겟지만 밤열넘어서끈나는실험은 정말 ㅅㅂ이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가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0
2
벅학박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벅학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얼마나 힘들면 반말로 자기할말만ㅠㅠ힘내세요ㅜㅜㅋㅋㅋ
0
0
닥스훈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닥스훈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밤 열시까지 실험하고 끝난뒤에 분식에 소주 한잔 걸치는 맛으로 전자과 다니는거요 후배님 ㅋㅋㅋ
0
0
산성막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산성막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머지않은 나의 미래
0
0
흐라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라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일동안 돌아가는 아바쿠스나 CFD 앞에서 염불해봐야 그것도 감지덕지를 알게됨.
그나저나 실험은 항상 쉣임 ㅠ
그나저나 실험은 항상 쉣임 ㅠ
0
0
dragonoi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ragonoi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은건 4학년 2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