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성적표 말이예요.,.....
카투사갑시다!
- 2014.07.02. 22:26
- 2601
제가 정말 1학기 성적을 극혐으로 받은 신입생인데요... 혹시 성적표가 집으로 발송되나요ㅜㅜ 제발 진지한 답변 부탁드릴께요 ㅠㅠㅠ 정말ㅠㅠ 성적으로 상처받은 하찮은 한테 답이라두 정확히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ㄴㄴ욤
0
0
가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고는 날라가요
0
0
이히힣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히힣]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래저래 알게되실거, 그냥 요번에 반 죽으시고 정신차려 성적 올리시는게 편할듯...
학기마다 더 스트레스 쌓일텐데, 성적 숨기는 거에서 추가 스트레스 받고 계속 학점나빠지면 --
그냥 악순환의 연속일 듯
학기마다 더 스트레스 쌓일텐데, 성적 숨기는 거에서 추가 스트레스 받고 계속 학점나빠지면 --
그냥 악순환의 연속일 듯
0
0
peurocs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eurocs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점1.8이하면 학사경고장이 집으로 발송됩니다
0
0
hu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ura
ㅎㄹㅋㅋㅋㅋ 간당간당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핡
0
0
반짞빤짞별고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짞빤짞별고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