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올해 축제에는 제발
하루에밥세끼
- 2014.07.03. 00:20
- 2806
최초로 날이 추운 가을이니 다들 따뜻하게 작년같은 클럽부스가 열리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hw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w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wj
전 부비안하고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들어 열을 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하루에밥세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루에밥세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wj
작년에 처음 스타트를 끊은 5명중 한명이 접니다
ㅋㅋㅋㅋ재밌게 논 기억이 있네요
ㅋㅋㅋㅋ재밌게 논 기억이 있네요
0
0
하루에밥세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루에밥세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에밥세끼
ㅋㅋㅋ 덕분에 재밌게 지켜봤어요 ㅋㅋ 아예 내부에서는 신나던데 좀 바깥에서는 뻘줌뻘줌한게 겁나 보기에 웃겨서 ㅋㅋ
0
0
hw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w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wj
다들 그래서 처음에 안들어 오시더라고요 ㅋㅋㅋㅋ 근데 저하고 친구들이 호객행위하듯 해서 결과적으로 많이 들어오시더라고요 ㅋㅋㅋ 저희가 DJ 앞에 주르르서서 끝날때까지 신나게 논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
0
0
하루에밥세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루에밥세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에밥세끼
근데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재밌어요? ㅋㅋ
멀리서 보면 별로 재미없을것 같은데..
사실 그런거 한번도 안해봐서 ㅋㅋ
해봤으면 제 나름 판단이 설텐데 ㅋㅋ
재밌어요? ㅋㅋ
멀리서 보면 별로 재미없을것 같은데..
사실 그런거 한번도 안해봐서 ㅋㅋ
해봤으면 제 나름 판단이 설텐데 ㅋㅋ
0
0
hw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w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wj
사실 뭐든지 해보기 전에는 판단이 서질 않죠 ㅎ 근데 그냥 비트가 몸을 툭툭치고 다들 그냥 미친사람들 마냥 소리지르면서 뛰면 그 자체로도 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은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0
0
하루에밥세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루에밥세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제 언제해요~?
0
0
와구와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와구와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비부비?
아.. 작년에 작년인가.. 제작년인가.. 넉터부스에 설친된거 멀리서 지켜봤는데
겁나 웃기던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