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교안이나 학교근처 혼자 중얼중얼하면서 공부할 수 있는 곳 있나용?
춘데례
- 2014.07.03. 01:54
- 2057
토스공부중입니다. 혼자 중얼거리면서 공부하기 적당한 장소 있나요?
장소가 마땅치가 않네요. 도서관에서는 소리내면 안되니깐 ㅠㅠㅠ
스터디룸을 가자니 비용이 좀 비싸거나, 혼자쓰니깐 눈치보이는 경우도 있고 그렇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빈강의실
0
0
rkdnt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kdnt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kdntm
방학이라...ㅠ 강의실 잠궈놓지 않나요? ㅠㅠ
0
0
춘데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춘데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대 복도ㄱ
0
0
천탁만탁조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탁만탁조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탁만탁조칼
아 ㅋㅋㅋ 인대복도는 생각치도 못했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0
0
춘데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춘데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근히 장승터가 아무도 신경안쓰고 참 좋죠.
0
0
dragonoi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ragonoi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ragonoid
장승터라면 물리관 근처에 테이블 있는곳이죠? ㅋㅋ 의견감사합니다~
0
0
춘데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춘데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춘데례
저희학과 앞 장승터에서 하시면.... 깜작놀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은 정말 없습니다 특히 저녁에는 더더욱요
사람은 정말 없습니다 특히 저녁에는 더더욱요
0
0
하루에밥세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루에밥세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